본문 바로가기
코미디 장르

넷플릭스 모험 코미디 영화 추천 ; 데스페라도스

by 신난퍼플 2020. 7. 5.
728x90
반응형



넷플릭스 코미디 영화 추천

청불

 

 

 


데스페라도스

 웨슬리는 생활지도사이다.
면접을 보는데 열정가득한 모습에
채용될 순간인데 웨스는 쓸데없이
자기 주장을 마구마구 쏟아낸다.

수녀앞에서 자위에 대한 이야기라니🤐
그것도 자신을 긍정적으로
평가하는 와중에 말이다.
웨스는 필요 이상으로 솔직한 것 같다.
하지만 그 순간 한 말에 대해 후회는 않는다.
이런 점에서는 내가 닮고 싶다고 느꼈다.
웨스는 연애도 하고 싶고
결혼도 해서 아기도 낳고 싶다.
하지만 좋은 남자를 만나지 못해 우울하다.

 

 



어느 날
이란 남자와 소개팅을 한다.
서로 마음에 들지 않으면
자동아웃권을 쓰기로 하고 말이다.
숀이 그 아웃권을 쓰리란 생각은
못했을거다. 🙄


잔뜩 성이 난 웨스는 집으로 가려는데
땅에 구두가 걸려서 머리를 다친다.
하지만 괜찮다. 이 때 운명적으로
재러드라는 핸섬가이를 만나 사랑에 빠진다.


 

 

단, 자신의 솔직함을 숨긴채로 말이다.
얼마되지 않아 잠자리를 가졌고
이제 결혼할 수 있겠다는 생각에 들떠있다.

 

선 김칫국 들이키는 웨스.

 

그런데 그 날 이후 재러드에게서
연락이 오지 않자 친구들과 술을 먹으며
여자가 남자에게 할 수 있는
최악의 욕들을 써서 이메일을 쓴다.

 

 

그리곤 전송버튼을 누르자마자
재러드에게 전화가 온다.
멕시코에서 사고가 있었다고 말이다.

쿨한 여자인척 가면 썼던 웨스는
케일리와 브룩에게 같이 멕시코로 가서
이메일을 지우자고 말한다.

제발 나 좀 도와주라.

 

사고뭉치 웨스는 못말려 🤣

 

온갖 방법을 동원해 찾아내려하지만
소아성애자로 몰리고
몰래 객실에 들어가려 해서
숙소에서 쫓겨나기도 한다.

웨스가 너무 웃기다.
혼자 계속 웃겨주니 귀엽기도 하다.
무모해서 답답한데 미워할 수 없는 웨스.
다른 건 유쾌한데 자기 사랑문제에서는
쿨할 수 없는 인간적인 모습이 매력적이다.
나만 그런게 아니었다는
위안이 된다고나 할까.😁

세상 심각한 웨스는 친구들은
안중에도 없이 오직 남자에만 집중한다.
친구들이 웨스의 무모함을 지적하지만
오히려 웨스는 배신이라며 혼자서
해결할 수 있다며 친구들을 떠난다.

 

 


자신의 모습을 숨겨가며 만나야 하는
남자를 지키기 위해
평생 자신을 응원하고 사랑해준
친구들을 등지는 것이다.

이성적일 때는 잘 보이던 것들도
감정적일 때는 잘 보이지 않게 된다.
특히 곁에 있는 소중한 사람들이
진심으로 나를 위해 해주는 말은
듣고 싶지 않아진다.

자존심을 세울 대상이 아닌데도
내 잘못을 인정하고 싶지 않은 것이다.


 

 

웨스는 우연이 계속 겹쳐 만난
숀의 도움으로 재러드와 만나게 된다


당신은 당신의 모든 것을 사랑해주는
남자를 만나야 해요.
숀의 말에 이제까지 해 온
모든 수고를 뒤로 하고 재러드에게
사실대로 말한다.

재러드와 행복할 수 있을까?

 

저 간호사랑 바람나는거 아니야?🤔 추리탐정모드 발동!

 

웨스의 무모한 사랑지키기
내용도 재미있었지만
친구들의 영혼찾기 내용도 좋았다.
자신의 내면을 들여다 보고
나 자신을 인정하고 사랑하는 것.

그것이 이 영화의 주제인 것 같다.

나는 내 모습을 사랑하지 않는다.
거울을 볼 때 사진을 찍을 때
나 자신을 깎아내리다.
그리고 지난 것을 후회하느라
시간을 보낸다.

다른 사람들에게 상처받을까
하지 않는 말과 행동을
내 자신에게는 서슴없이 하고 있었다.

웨스의 상황과 다를 수 있겠지만
본질적으로는 해결책은 같을 것이다.

자신의 진짜 모습을 들여다보고
인정하고 사랑해주는 것이다.

 

 

주인공들의 지극히 가볍고
외설적인 표현들도 재밌지만
진지한 대사들도 많아서 좋았다.

중간중간 말도 안되는 해프닝에
숨이 턱 막히기도
코웃음이 나오기도 했지만
멈추지 않고 계속해서 보게 만드는
초반의 흡입력도 좋았다.


너무나 당연해서 느끼지 못하는
소중함들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데스페라도스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