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미디 장르

넷플릭스 코미디 영화 추천 ; 패밀리 맨 / 니콜라스 케이지 / 감동 영화 추천 / 찰나의 경험 / 가족 영화 추천 / 크리스마스 영화

by 신난퍼플 2021. 1. 1.
728x90
반응형

넷플릭스 코미디 영화 추천 / 니콜라스 케이지 / 가족 영화 / 감동 영화 추천 /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패밀리 맨


가족의 소중함을 모르던 모든 것을 가졌다고 믿는 한 남성이 진정한 행복을 깨닫게 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영화 입니다! 니콜라스 케이지 주연으로 2000 년에 만들어진 코미디 영화입니다.

제가 봤을 때는 코미디보다는 감동 영화에 가깝지 않나 싶습니다. 이 영화에선 니콜라스 케이지가 하늘이 준 기회로 깨달음을 얻게 되지만, 여러분은 이 영화를 보시고 가족의 소중함과 진짜 행복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
.
.

줄거리




잭 켐벨은 최고 실력을 가진 투자 사업가로 펜트하우스며 비싼 자동차, 명품 정장들까지 모든 것을 가진 남자입니다. 하지만 그에게도 없는 것이 하나 있었는데요.

바로 사랑하는 가족이었습니다. 그래서인지 크리스마스 이브에도 회사 간부들을 불러내 중요한 계약에 대한 회의를 엽니다. 이렇게 남을 배려할 줄 모르는 잭이라도 정의로웠던 순간이 있었는데요.

우연히 들른 가게에서 무작정 당첨 복권을 바꿔달라는 캐쉬를 만나게 되요. 그리고 그를 진정시키기 위해 거래를 하기로 하고 그를 데리고 밖으로 나갑니다. 그리고 잭이 자신은 아무것도 필요없다는 말을 하자, 캐쉬는 알 수 없는 말을 남기고 사라지는데요.


다음 날 아침 잭은 낯선 집에서 일어나게 되요. 그리고 옛 연인 케이트와 한 침대에, 그것도 자신을 아빠로 부르는 아이 두 명이 있다는 사실도 알게 됩니다. 이에 놀란 잭은 부랴부랴 집을 나서서 자신의 펜트하우스로 향하게 됩니다.

펜트하우스의 이웃, 경비, 그리고 자신의 벤처 회사 직원들도 자신을 몰라보는 것을 확인하게 됩니다. 사실 케이트는 13년 전 잭과 결혼을 약속했던 여인이었는데요. 케이트는 잭을 뉴욕으로 떠나보내고 싶어하지 않았지만, 잭은 다시 돌아갈 것을 약속합니다. 하지만 잭은 다시 돌아가지 않고 계속해서 자신의 성공을 즐깁니다.



그런데 이제 넓은 집도, 좋은 차도, 멋진 직장도 모두 없어진데다가 애까지 둘이 딸려 있다니 잭은 당황스럽고 끔찍해 돌아가고만 싶어해요. 그리고 다시 만난 캐쉬는 잭에게 뭔가를 깨달아야만 돌아갈 수 있다는 수수께끼같은 말을 남기고 또 다시 사라지고 맙니다.

.
.
.


영화를 보고 나서



당신을 사랑하니까, 그 결정을 따를게요.


잭은 딸 애니의 도움으로 개 산책시키기, 아기보기, 볼링 모임, 타이어 가게 운영등을 하며 살아갑니다. 하지만 그 동안의 화려한 삶이 아닌 소박한 애 아빠 잭의 삶에 적응해가며, 케이트를 또 다시 사랑하게 됩니다.


어느 날 타이어 가게에 들른 월스트리트의 거물 라시터의 눈에 띄게 되고, 잭은 그와 함께 일하기 위해 자신의 재능을 발휘할 기회를 잡게 되요. 그리고 자랑스럽게 케이트에게 좋은 집과 많은 돈을 가져다 주겠다며 약속해요.

하지만 그에 기뻐하고 감동하기는 커녕 케이트는 오히려 화를 내요. 큰 도시에서 아이들을 키우지 않으려 작은 도시로 이사가지 않았냐면서요.



저는 솔직히 이 부분에서 당황했어요. 아! 이제 잭이 자신의 실력으로 돈도 많이 벌고 남편으로서, 아빠로서 해주고 싶은 모든 것들을 해줄 수 있겠구나 싶었어요.

그런데 케이트는 그런 흔한 여자가 아니었어요. 조금 생활이 힘들더라도 무료 변호를 하며 보람을 느끼는 여자였고, 큰 도시와 좋은 학교보다 아이가 좋아하는 학교와 친구들, 소중한 추억이 담긴 작은 집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아내였으니까요.

.
.


아빠가 다시 돌아올 줄 알았어요!




게다가 케이트는 갑작스럽게 변한 남편 잭이라도 너무 사랑한 나머지 자신의 마음에 들지 않는 선택이라도 기꺼이 받아들이겠다는 감동적인 말까지 해요. 그런 바다같은 사랑에 감격해서일까요? 잭은 이제 온전히 애니의 진짜 아빠가 되요. 애니는 하루 아침에 변해버린 아빠가 겉모습만 닮은 외계인이라 믿었었거든요.



그런데 잭은 이런 완벽한 순간에 캐쉬를 만나게 되요. 그리고 캐쉬에게 이렇게 말해요. 날 다시 돌려 보낼 생각 말아요! 캐쉬는 잭이 뭔가를 깨닫기 전에는 돌아갈 수 없다고 했었는데, 이제는 잭이 예전 벤처 사업가의 삶으로 돌아가고 싶지 않게 된거예요.


하지만 잭의 바람과는 다르게 다음 날 자신의 진짜 삶으로 돌아오게 되요. 그렇게도 돌아오고 싶지 않아서 침실에 앉아 잠에 들지 않으려 애썼는데도 말예요. 이 장면이 얼마나 슬프고 안타깝던지요. 이제 다시 애니를 볼 수 없으니 말예요..😢

.
.

영화 크리스마스 캐롤이 연상되는 개과천선 이야기!


그렇게 원래의 삶으로 돌아간 잭은 사랑하는 아내와 딸이 없는 크리스마스를 맞게 되요. 그러곤 곧 바로 가족을 찾기 위해 뉴저지의 마을로 향하지만 찾을 수 없었죠. 아쉬운 마음에 수소문해 케이트를 찾아가고 사무실을 정리하고 파리로 떠나려는 케이트를 만나게 되요.


잭과 케이트에게는 딸도 추억도 없는 가슴 아픈 이별, 그리고 13년간의 공백 밖에는 없는데 어떻게 두 사람이 잘 될 수 있을까 생각했어요.

그 모든 것들이 없었지만 잭은 자신이 13 년 전 다른 선택을 했다면 가졌을 행복을 보고 왔죠. 처음에 잭은 이것이 저주라 생각했겠지만 사랑에 대해 깨닫게 된 후에는 이 찰나의 경험이 행운이 된 거예요!


마치 심술가득한 스크루지 할아버지가 크리스마스의 기적을 맛 본 것처럼 말예요. 이 영화도 보지 않았다면 보시길 추천 합니다.😆 짐 캐리가 연기한 크리스마스 캐롤 입니다!

인생에 돈이 전부가 아니라는 것을 보여주는 가슴 뭉클한 영화 패밀리 맨을 추천합니다!



사진출처 : 네이버

반응형

댓글